우리 학과 소식지인 쎄라비 2014-1호가 발행되었다. 우리 학과 학생회 편집부장(송영지, 12학번)을 중심으로 편집부원들이 함께 모여 회의를 하고, 역할을 나누어, 취재 및 기사 작성, 원고 수정 및 디자인 수정과 편집을 수차례 반복하는 노고를 아끼지 않은 결과이다.
이번 호에는 2013학년도 동계방학, 그리고 2014학년도 1학기에 우리 학과에서 있었던 일들과 전공과 관련한 다양한 읽을거리들이 실렸다.
1면에는 [반짝이는 SciArt School - 과학의 색을 맛보다]라는 제목으로 9년째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장애학생 겨울방학교실 소식 머릿기사로 실렸고, [환영합니다! 신입생 환영회와 평생패밀리 활동], [동기유발학기-건양대학교만의 4주간의 특별한 시간]이 함께 실렸다.
2면은 [자랑스런 이진석 선배님의 강연], [역지사지 : 장애인으로 24시 체험], [새내기들, 미래직장에 방문하다! - 국립특수교육원 방문], 그리고 [작은 고추가 맵다 - 동기유발경진대회 1등 차지] 등 우리 학과 동기유발학기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1학년만 아는 이야기” 섹션으로 구성되었다.
3면에는 이번 학기에 우리 학과에서 있었던 소식들이 주로 실렸는데, [중간고사 부활?!], [PT활동의 혁신 - 파트너십 트레이닝의 변화], [신입생을 위한 이벤트, 새내기 배움터], 그리고 [모두가 같은 마음이 되기를 - 장애인의 날]이 실렸다.
4면에는 2014학년도 중등특수교사 임용시험에 합격한 선배들의 합격수기와 [재미있는 십자말 풀이]가 실렸는데, [07학번 박서정 선배님의 합격 수기]는 본문에, 10학번 장윤영 선배의 합격수기는 지면 관계상 별쇄본으로 발행하여 학과 카페에 함께 탑재하여 참고할 수 있게 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