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행사

건양대 창업보육센터, 40개 입주기업과 간담회 성료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행사(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창업보육센터, 40개 입주기업과 간담회 성료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1-12-01 조회 1605
첨부 jpg 20211129_건양대 창업보육센터, 40개 입주기업과 간담회 성료.jpg
이전 다음

건양대 창업보육센터, 40개 입주기업과 간담회 성료

 

건양대학교(총장 이철성) 창업보육센터(센터장 이후기)는 26일 오전 창의융합캠퍼스 산학협력관에서 입주하고있는 지역 내 40개 기업과 함께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건양대 창업보육센터는 대학에서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기자재 및 연구인프라를 지역의 창업 및 예비창업가들이 실험 자재로 활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지식을 가진 교수진이 창업에 대한 자문과 연구에 협력하고 있는 기관이다.

 

이번 간담회는 이후기 센터장을 비롯해 썬앤테크 박택수 입주기업 대표자 등 총 45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후기 창업보육센터장 인사말 ▲ 기타 센터 공지사항 ▲ 입주기업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청취 ▲ 입주기업 가족회사 신청안내 ▲ 입주기업 간 정보공유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간담회에서 창업보육센터와 입주기업간 대학 내 창업시스템 공유를 통한 BI 기업과 학생창업동아리 협력 방안에 대한 내용으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가 도출됐다.

 

건양대 이후기 창업보육센터장은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기업과 입주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대학의 인적・물적 인프라를 제공해 성공적인 창업을 이룰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건양대 창업보육센터는 12월 중 ‘창업보육 입주기업 워크샵’을 개최해 입주한 기업들에게 특허 및 세무 교육과 입주기업 간 네트워크 시간 등 기업의 전문성과 경쟁력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