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협약

​건양대-(주)LB루셈, 산학협력 및 인재양성 협약 체결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협약(건양소식)

제목 ​건양대-(주)LB루셈, 산학협력 및 인재양성 협약 체결
부서명 발전홍보팀 등록일 2023-06-28 조회 1609
첨부 jpg 업무협약 사진.JPG
이전 다음

건양대-(주)LB루셈, 산학협력 및 인재양성 협약 체결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와 ㈜LB루셈(대표이사 이대교)이 22일 건양대 메디컬캠퍼스 죽헌정보관에서 양 기관의 상호발전과 더불어 산학협력분야 협력을 통한 산학협력체계 구축 및 기업 맞춤형 전문인재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건양대 김용하 총장, 오도창 산학협력부총장(LINC3.0사업단장), 권택원 융합IT학과 교수, 이경준 산학협력중점교수와 ㈜LB루셈 이대교 대표이사, 서철교 영업본부장, 노승길 경영지원본부장, 임정호 인사총무팀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날 협약을 통해 ▲전문인재양성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 ▲산‧학 공동연구 및 기술개발 ▲현장실습 등 관련분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인적교류 등의 협력을 통해 적극 협력해나가기로 했다. 

   

특히 이번 협약식을 통해 건양대 특화분야인 HaS-DX 신산업융합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연계교육 프로그램 교류를 지속적으로 확대함으로써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 추진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김용하 총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우리나라의 발전을 이끌어갈 인재 양성을 위해 대학이 가진 역량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루셈 이대교 대표이사는 “양 기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산학협력성과 창출과 더불어 기업 맞춤형 전문인재를 양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